로고

김천시 배움의 끝은 없다! 또 다른 시작!!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제28회 김천시 노인대학 졸업식 개

이수희 기자 | 기사입력 2024/11/29 [11:27]

김천시 배움의 끝은 없다! 또 다른 시작!!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제28회 김천시 노인대학 졸업식 개

이수희 기자 | 입력 : 2024/11/29 [11:27]

▲ 김천시 배움의 끝은 없다! 또 다른 시작!!


[이슈경제=이수희 기자]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지회장 이부화)는 지난 11월 28일 시지회 2층 강당에서 제28회 김천시 노인대학(학장 이제응) 졸업식을 했다.

이날 졸업식은 (사)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주관으로 김천시 김경하 복지환경국장, 나영민 김천시의회의장을 비롯한 김세호 의회운영위원장 , 배형태 행정복지위원장, 이상욱 산업건설위원장, 오세길·윤영수·박복순 시의원, 이기협 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235명의 졸업생이 영광의 졸업증서를 받았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인 감문면 노오래 경로당 소속인 어르신들의 체조와 숟가락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학사보고, 표창패 및 감사패 수여, 졸업증서 전달, 학생대표 송사, 노인대학장의 회고사, 이부화 지회장의 격려사, 내빈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부화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장은“사람은 배운만큼 알고, 아는만큼 보인다고 한다. 세상에서 배움의 끝은 없으며 열심히 배움으로서 사회에 적응하고, 나아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젊은 사람들에게 삶의 지혜를 가르쳐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김경하 복지환경국장은“인생의 봄‧여름‧가을‧겨울을 다 겪으셨을 어르신들에게 앞으로 봄날만 있기를 바라며, 그 봄날을 누리실 수 있도록 김천시에서는 어르신 복지에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